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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고개숙인 KT “모든 고객 15시간 요금 감면”

      [서울경제TV=문다애 기자] [앵커]KT가 지난달 발생한 유무선 인터넷 마비 사태를 겪은 모든 고객에게 통신 요금을 감면하기로 했습니다. KT 고객들은 별도 신청 없이 11월 이용 요금분에서 보상금액을 일괄 감면 받을 수 있게 됩니다. 보도에 문다애기자입니다. [기자]오늘(1일) KT 임원들이 통신장애에 대해 머리 숙여 사과했습니다. [싱크] 서창석/ 네트워크혁신TF장(전무)“이번 인터넷 장애로 고객서비스에 대해서 불편을 드린점 다시 한 번 사죄드립니다.” KT는 지난달 25일 통신대란..

      산업·IT2021-11-0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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